견적문의 게시판 주문게시판 공지사항 이벤트 질문게시판 구매후기 실시간 조립현황 자유게시판 기업전용상담 자료실 1:1문의게시판
68 첫 조립PC 구매 후기 이동호 2021-06-10 891

진짜 두 번 날아가서 일단 짧게 저장 되는지 확인부터 할게요.

 

와 진짜 몇 시간 동안 쓰는지..바들바들..

 

사진을 사진 첨부로만 넣으셔야 오류가 없습니다. 여러분... 컨트롤 c v하면 오류나서 다 날아가요.. 리뷰하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

 

일단 바쁘신 분들을 위한 요약부터!

 

[요약]

 

1. 저는 화요일 밤에 주문했고, 금요일 오후에 조립이 완료되었으며, 월요일 아침에 받았습니다. 주말을 끼고 싶지 않다면 최소 화요일 아침에 주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믿을만합니다. 데스크탑 첫 구매이기도 하고, 컴알못이기도 해서, 유튜브로 이것저것 찾아보다 유입하게 됐습니다. 컴군을 선택한 이유도, '컴군이  양심적인 것 같아서' 였습니다. 우선 다나와 등의 사이트와 가격 비교를 했을 때 큰 차이가 없고, 어떤 부품은 더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그리고 제고 부족으로 인한 부품 교체 시 미리 고지해줍니다.

 

3. 유튜브, 컴군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 정보를 찾거나 소통할 수 있는 기반이 잘 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특히 컴알못 분들은 견적 문의 게시판에서 스펙이 적절한지, 호환되지 않는 부품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컴퓨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 상황을 설명 드리면, 일단 사양 괜찮은 노트북으로 메이플이나 롤 정도 하던 대학생입니다. 노트북이 오래되어 느려지기도 했고, 디아블로2 레저렉션과 로스트아크 등 비교적 고사양 게임도 해보고 싶어 데스크탑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통해 컴군에 대해 접했습니다. 그만큼 유튜브가 잘 되어있어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양심적이고 믿을만하다는 느낌을 주어 컴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비싼 시기라 그래픽카드는 중고 GTX 1060 3g를 약 19만원에 구매하고 나머지 부품만 주문했습니다. 컴군에서 구매한 것은 조립서비스 포함 약 60만원 정도 입니다. 파워는 선택한 모델의 제고가 없어 사진의 모델로 교체되었고, 사전에 고지해주셨습니다. 더 비싼 제품으로 바꿔주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공급가격과 소비자가격의 차이가 있어 저 같은 경우에는 차액 만큼 환불 받기로 했습니다.(더 비싼 모델로 교체했지만 가격은 싸짐)​

 

 

 

 

 

 

 

6월 1일 화요일 밤 10시 넘어서 주문했고, 6월 4일 금요일 오후에 조립이 완료되어 월요일 아침에 받았습니다. 화요일 아침에 시켰으면... 주말을 안 기다려도 됐었는데..

 

우선 엄청 큰 박스에 본체+사용부품+완충제가 들어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본체가 엄청 큰 줄 알고 놀랐습니다.

 

 

 

 

 

 

사용한 부품의 설명서, 박스가 다 들어있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금 당당한 느낌이랄까? 언박싱 할 것이 많아져서 기분이 더 좋은 느낌도 있었습니다.


 

 

 

 

본체 박스 안에 컴군 장패드도 들어있었습니다. 소소한 서비스? 이것도 기분 좋았습니다.


 

 

 

 

 

 

본체 내부는 에어캡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저는 그래픽카드를 따로 샀지만, 그래픽카드도 같이 주문한 본체도 저렇게 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 친구들은 컴퓨터를 택배 보낼 때, 그래픽 카드는 빼서 따로 들고 가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예민한가? 하여튼 그래픽카드도 같이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조립 서비스 성능 확실합니다. 선 정리가 깔끔하더라고요. 컴알못 분들은 조립...사서 드십시오. 정신 건강에 이롭습니다.


 

 

 

 

 

 

전원 들어왔을 시 외관입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씨방에 온 것 같은 느낌?


 

 

 

 

 

일단 컴군에서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그냥 여기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컴알못 분들은 여기 견적이나 1:1 상담 서비스 같은 것들이 잘 되어있어 어느 정도 궁금증도 해소하고 두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유튜브도 잘 되어있어 정보 얻기도 편하고... 양심적인 것 같고... 하여튼 제가 느끼기엔 그렇습니다. 뭐 어디가 더 싸네~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사실 차이 거의 없고 여기서 더 싸게 파는 부품도 있어 오히려 더 싸게 구입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거의 최저가에 맞춘 느낌입니다. 다음에 컴퓨터 바꿀 때에도 건재했으면 좋겠네요 컴군~

작성자       비밀번호   
운영자(MD진희)    2021-06-28 13:40:09
감사합니다 고객님 컴군입니다 :> 베스트 포토 후기 리뷰에 선정 되셔서 사은품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https://blog.naver.com/cerota4/222412793389

링크 확인하시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운영자(MD진희)    2021-06-10 09:40:55
감사합니다 고객님 :> 저와 상담하셨던 부분이 만족스러우신거 같아 저도 너무 기쁩니다 :>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D
컴군 주식회사
  • 대표자 : 이세종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71 4층 401호 402호(구미동, 하나빌딩) 컴군    TEL : 031) 786 - 0340
  • 사업자등록번호 : 246-87-02018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성남분당C-031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세종    E-mail : rhddb4503@naver.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comgoon.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