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게시판 주문게시판 공지사항 이벤트 질문게시판 구매후기 실시간 조립현황 자유게시판 기업전용상담 자료실 1:1문의게시판
407 1월 7번 견적 박태률 2023-01-05 278

7번 견적이 마음에 들어서 새해 첫날 기념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퓨터가 도착을 하였고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설치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쓰던 컴퓨터하고 다르게 소음이 너무 컸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할 수록 소리는 점점 커졌고 이명이 들릴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 하였더니 계속 바른서비스에 문의를 하라 우리는 새제품을 사용을 하였고 테스트 해본 결과 문제가 없었다.

오는 과정에서 택배사에서 험하게 다루어서 그럴 가능성이 크다

그저 자기 잘못 아니라고만 수리는 우리주관이 아니라고만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제가 제품을 구매한곳은 바른서비스가 아니라 컴군인데 말입니다.

그리고 새제품을 받았는데 받자마자 이런 문제가 생기면 그 누가 이 컴퓨터를 계속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습니까.

그래서 환불이 가능하냐고 하니 

받았던 박스가 있으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공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문의했을때 그저 자기 잘못이 아니고 수리는 바른서비스에서 해결을 하라고 만 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 실망을 하였습니다.

상황이 어떻든 고객이 문제 있는 제품을 받았으면 사과부터 해야 하는게 맞지 않는지 조치 부터 취해주는게 맞는거고

제가 바른 서비스에 전화를 해서 해결을 할게 아니라 그쪽에서 해야 하는게 맞지 않습니까 .

여기서 구매하시기전에 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운영자(A/S담당)    2023-01-05 15:07:20
안녕하세요 컴군 A/S 담당자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했다시피 고객님이 사시는 곳이 관내 이외지역이므로 저희 제휴 업체인 바른서비스를 통하여 점검 진행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컴군 주식회사
  • 대표자 : 이세종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71 4층 401호 402호(구미동, 하나빌딩) 컴군    TEL : 031) 786 - 0340    FAX : 000) 0000 - 0000
  • 사업자등록번호 : 246-87-02018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성남분당C-031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수용    E-mail : rhddb4503@naver.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comgoon.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