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7번 견적이 마음에 들어서 새해 첫날 기념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퓨터가 도착을 하였고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설치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쓰던 컴퓨터하고 다르게 소음이 너무 컸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할 수록 소리는 점점 커졌고 이명이 들릴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 하였더니 계속 바른서비스에 문의를 하라 우리는 새제품을 사용을 하였고 테스트 해본 결과 문제가 없었다. 오는 과정에서 택배사에서 험하게 다루어서 그럴 가능성이 크다 그저 자기 잘못 아니라고만 수리는 우리주관이 아니라고만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제가 제품을 구매한곳은 바른서비스가 아니라 컴군인데 말입니다. 그리고 새제품을 받았는데 받자마자 이런 문제가 생기면 그 누가 이 컴퓨터를 계속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습니까. 그래서 환불이 가능하냐고 하니 받았던 박스가 있으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공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문의했을때 그저 자기 잘못이 아니고 수리는 바른서비스에서 해결을 하라고 만 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 실망을 하였습니다. 상황이 어떻든 고객이 문제 있는 제품을 받았으면 사과부터 해야 하는게 맞지 않는지 조치 부터 취해주는게 맞는거고 제가 바른 서비스에 전화를 해서 해결을 할게 아니라 그쪽에서 해야 하는게 맞지 않습니까 . 여기서 구매하시기전에 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