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게시판 주문게시판 공지사항 이벤트 질문게시판 구매후기 실시간 조립현황 자유게시판 기업전용상담 자료실 1:1문의게시판
380 여기 정말 실망이네요..... 김재영 2022-07-21 1114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구매한 날짜는 올해 4월 30일입니다. 유튜브에 조립pc 8월견적 영상을 보고 120만원 정도의 본체를 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7월 6일 memory-management 라는 블루스크린이 걸리면서 피씨 중간에도 블루스크린이 자주 걸리더니 엊그제인 7월 19일에는 켬퓨터를 키자마자 저런 블루스크린 말고도 5가지 이상의 블루스클린 코드가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업체 불러서 원인을 조사해보니 메모리 불량 부품으로 인해 부품 교체를 신청하였습니다.

정말 화가나네요... 정말 신뢰를 깨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여기서 살 계획은 정말 앞으로도 없을거 같고 지인들에게도 이야기할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운영자(상담사)    2022-07-22 10:22:15
안녕하세요 컴군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 1년 무상 방문 점검 AS를 진행중이며
저희 업체와 거리가 먼 경우 대행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 AS 건 확인결과 바른서비스 업체 통해서 무상으로 교체진행 서비스 받고계신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은 사용한지 4달가량이 지나 초기불량이라고 보기 어려우시며
사람이 이유없이 갑자기 아플 수 있는것처럼
컴퓨터도 이유없이 고장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불량은 전자제품 특성상 저희가 어떻게 미리 예상을 할수는 없지만
무상보증 기간내 서비스는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실망하신부분 충분히 이해가 가며 제품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컴군 주식회사
  • 대표자 : 이세종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71 4층 401호 402호(구미동, 하나빌딩) 컴군    TEL : 031) 786 - 0340
  • 사업자등록번호 : 246-87-02018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성남분당C-031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세종    E-mail : rhddb4503@naver.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comgoon.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