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게시판 주문게시판 공지사항 이벤트 질문게시판 구매후기 실시간 조립현황 자유게시판 자료실 1:1문의게시판
18 컴퓨터 AS 관련 공지사항. 운영자(MD진희) 2021-06-11 130

​감사합니다 고객님 컴군입니다. 

 

요즘 주문량의 급증함에 따라 함께 AS문의도 크게 급증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믿고 구매해주신 소중한 컴퓨터가 고객님께 배송된 이후 발생하는 불량 건, 파손 건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기 위해

부품 박스를 소지해주시길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벌크, 멀티팩 제품은 박스가 없습니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상담, 방문 수령 고객님께 고지를 하고 있습니다만 따로 고지를 못듣거나 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지사항을 올리며 박스 분실 혹은 폐기시에

고객님의 제품에 문제가 발생 했을때 박스가 없어서 유통사 AS 거절을 당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각 품목의 박스 소지 기한을 남겨드리면서 가급적 가지고 계셔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조사 마다 상이하며 제품 박스에 정확한 기간이 명시되어 있음.

CPU : 벌크, 멀티팩 약 1년 혹은 3년 / 정품 3년

 

M/B : 3년

 

GPU : 3년 (수냉 쿨러 장착 제품 4년 혹은 5년)

 

CPU 쿨러 : 공랭 약 1~2년 / 수냉 약 3년~5년

 

메모리 : 삼성전자 1년 6개월 / 튜닝 제조사 마다 상이함

 

저장장치 : 제조사 마다 상이 정품 스티커 혹은 박스 참조.

 

케이스 : 약 1년 (제조사마다 상이)

 

시스템 쿨러 : 제조사 마다 상이함.

 

평균 약 3년 정도 보관 해 주시길 바랍니다.

 

파워서플라이 : 최소 1년 (제조사 마다 상이함)

 

이 점 숙지바라며 항상 고객님의 편에서 최선을 다하는 컴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컴군 주식회사
  • 대표자 : 이세종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71 하나빌딩 4층 컴군    TEL : 031) 786 - 0340    FAX : 02) 1234 - 1234
  • 사업자등록번호 : 246-87-02018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성남분당C-031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수용    E-mail : rhddb4503@naver.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comgoon.co.kr All right reserved.